쓰다보면

나이키 신발 발꿈치 안쪽 마모 떨어짐 A/S 후기

효짱생각 2024. 1. 3. 08:48

나이키 신발만이 나의 발을 버틸 수 있다 ㅋㅋㅋ
내가 신은것 중에 가장 편하니까!
신발회사에서 재직해서 그런가 편한 착화감에 갈수록 집착하게된다.

근데 이신발은 신고 얼마 되지도 않으서 힐컵 내피(뒷축 안쪽)가 떨어지기 시작했다.
누구나 다 신발이 떨어진 경험은 있을것이다.
오래신어서 그렇게 된다면 외관도 마모되니 수선하지 않겠지만 정말 몇번 안신었을때부터 이렇게되서 수선을 결심했다.

구매일은 모르지만 구매처는 김포현대아울렛이 확실하다.
그래도 구매한지 몇달은 됐는데 아직도 내 신발을 판매하고 있다.

멍청이같이 비포 사진을 안찍었네ㅠ


DC4074-500  페가수스 줌
이게 품번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모델명은 맞다.



이정도 마모정도면 진짜 많이 안신은건뎅 ㅠ



A/S 후 사진
이야 기가막히다.
수리 안한거 같지는 않지만 어울리는 천으로 잘 수리가 됐다.



아주 티가 안나게 감쪽같은게 아니라 전체적인 조화가 좋은 색으로 수선됐다.



천 접착만한게 아니라 기존 봉제라인 따라서 봉제까지 되었다.



어떻게 수리하는지는 과거 경쟁업체 재직자로써 아주 잘 알고 있었지만 수선상태가 아주 맘에들었다.

이 안에 가운데 구멍난부분은 보강이된거같다.

수리비 10,000원 -Hpoint 결제 가능! -내가 해봄
택배수령불가, 무조건 매장 방문해야한다.

생각해보니 올때 신발 담아갈 주머니같은거 가져오라고했는데 까먹어서 손으로 달랑달랑 들고왔다.


아주 만족스러운 수리 결과다.